정구리의 우주정복

작은 블로그의 2주간 애드센스 수입 (수익높이는 법) 본문

DAILY/RECORD

작은 블로그의 2주간 애드센스 수입 (수익높이는 법)

Jungry_ 2020. 7. 23. 21:33
반응형

애드센스를 블로그에 넣은지 2주정도가 되었다 ! 

 

내 블로그는 평균 방문자가 60 - 130 정도의 자그마한 블로그다

 

그래서 나는 이게 수입이 날까 했는데 ..!!!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.

 

엌 수입이 났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주간 약 1 달러의 수입이 났다

 

내가 알기로 인출하려면 100달러정도 되어야하니까 아마 50개월 뒤쯤에는 나도 인출할 수 있을것같다

 

새삼 느낀거는 정말 큰 블로그가 아니면 용돈벌이도 힘들다는거 ..! 

 

게시글들의 방문자가 높을수록 , 클릭 횟수 (이게 아주아주아주아주 중요함) 가 높을수록 수익이 조금씩 올라가는데 

 

정말 중요한건 클릭횟수인것같다 ! (조회수 거의 100건 = 클릭한번 이수준인듯)

 

기대도 안했는데 숫자가 올라가있어서 재밌었다 *^^* 돈을 인출하는 그날까지 화이팅 

반응형
Comments